2019년 한살림연합 제9차 정기대의원총회


3월 6일, 오후 1시 홍익대학교 국제연수원 대강당에서 한살림연합 제9차 정기대의원총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총회는 한살림연합 대의원 및 생산자, 조합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1부 기념행사에서는 모심과살림연구소에서 2018 한살림 조합원 의식조사 결과를 보고하고,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시상식을 진행했습니다. 류재성 청주연합회 회장, 방미숙 한살림 논살림모임 대표, 김인해 한살림천안아산 활동팀장에게 상을 전달하고 함께 축하했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산 수상식

2부 본회의는 대의원 196명 중 175명이 참가해 성원되었으며, 2018년도 감사 보고 및 승인, 2018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 승인, 2019년도 사업 계획 및 예산(안) 승인을 진행하고, ㈜한살림사업연합 2019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및 ㈜한살림우리밀제과와 (유)도서출판한살림의 2018년도 사업 결산 및 2019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보고했습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한살림연합의 새로운 임원을 선출했습니다. 한살림연합 신임 이사로 서미영 한살림고양파주 이사장, 박영순 한살림성남용인 이사장, 정재훈 한살림수원 이사장, 김수현 한살림경기서남부 이사장, 김강선 한살림강원영동 이사장, 김형란 한살림천안아산 이사장, 채광순 한살림대구 이사장, 변효순 한살림경남 이사장, 박용준 한살림생산자연합회 부회장, 경종호 한살림생산자연합회 부회장, 현동관 한살림생산자연합회 부회장을 선출했습니다.


신임 임원 선출

또한 전 한살림성남용인 조완선 이사장을 상임대표로, 윤형근 한살림연합 상무이사를 기타부문의 이사로 선출했으며, 감사로 이호열 전 한살림생산자연합회 회장, 유재동 전 한살림전북 이사장, 이병학 중앙자활센터 원장을 선출했습니다.


신임 조완석 한살림 연합 상임대표

3부에서는 그동안 한살림연합 이사로 활동한 퇴임 임원에게 감사패를 증정하고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퇴임 임원 감사패 증정